• What We Do

    *각 사업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각 사업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세요.

    Oneul Salon

    오늘살롱은 체인지메이커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카페와 공유도서관 입니다. 오늘살롱에서는 문제해결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지하 층에는 혁신을 테마로 한 공유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mpact Basecamp

    청년 체인지메이커들의 커리어 개발을 돕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전략적 사고와 디자인 씽킹으로 문제해결력을 기르고, 소셜벤처의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현업 적응력을 갖추도록 미래의 체인지메이커들을 교육합니다. J.P. Morgan이 후원합니다.

    D-WELL House

    청년 체인지메이커들의 지속가능한 활동을 돕는 커뮤니티 하우스입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문제 해결을 시도하는 2030 체인지메이커 대상 쉐어하우스로 성수동에 현재 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4명의 체인지메이커들이 함께 살며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HEYGROUND

    체인지메이커 500명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업무 공간입니다.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7년 2분기에 오픈 예정입니다.

    Shared Service

    소셜벤처에게 필요한 법률, 회계, 노무, 세무 등 분야별 전문가 그룹 연결 및 지원하고있습니다. 법무법인 지평과 함께 법률 자문 워크샵 시리즈 'LAW-큰롤'과 법률 자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보노 문의 rootimpact@rootimpact.org)

  • 당신이 보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Changemakers for Changemakers

All Posts
×